해외축구 소식/라리가

'이강인 시즌 3호 도움' 마요르카, 레알 마드리드에 1-4 역전패

Maldini 2022. 9. 12. 00:15
728x90
반응형

사진=레알마드리드 SNS

이강인이 시즌 3호 도움 및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했지만 팀은 패배했다.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이 이끄는 마요르카는 11일 오후 9시(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1-4 패배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티보 쿠르투아, 다비드 알라바, 에당 아자르, 토니 크로스, 페데리코 발베르데, 루카스 바스케스, 다니 세바요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호드리구 고이스, 안토니오 뤼디거, 페를랑 멘디가 선발로 나섰다.

 

마요르카는 프레드라그 라이코비치, 파블로 마페오, 안토니오 라이요, 마르틴 발리옌트, 마티야 나스타시치, 자우메 코스타, 로드리고 바탈리아, 이니고 루이스 데갈라레타, 다니 로드리게스, 이강인, 베다트 무리키가 선발로 나섰다.

 

전반 시작과 동시에 마요르카가 득점 기회를 잡았다. 무리키의 슈팅이 쿠르투아 골키퍼 선방에 막혔고 이강인이 재차 슈팅을 시도했지만 발에 제대로 맞추지 못했다.

 

전반 34분 마요르카의 선제골이 나왔다. 프리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선 이강인이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고 무리키가 헤더 슈팅으로 득점을 만들어냈다.

 

전반 추가시간 레알 마드리드가 동점골을 터뜨렸다. 하프라인 부근에서 볼을 잡은 발베르데가 직접 드리블 돌파를 시도했고 중앙으로 접고 들어간 뒤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전반전은 양 팀 1:1로 종료됐다.

 

후반 26분 레알 마드리드의 역전골이 나왔다. 호드리구가 드리블 돌파로 수비 라인을 무너뜨린 뒤 침투하는 비니시우스에게 패스했고 비니시우스가 침착하게 수비수 한 명을 제치고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후반 43분 레알 마드리드의 추가골이 나왔다. 중앙에서 볼을 잡은 호드리구가 단독 드리블 돌파로 상대 수비수들을 모두 무너뜨리고 득점을 기록했다.

 

후반 추가시간 프리킥 상황에서 뤼디거가 왼발 슈팅으로 네 번째 득점을 만들어냈고 레알 마드리드가 마요르카를 상대로 4-1 완승을 거두면서 리그 5연승을 기록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