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소식/프리미어리그

[22-23 EPL] '데 브라이너 2골 1도움' 맨시티, 아스날에 4-1 승리

Maldini 2023. 4. 27. 06:04
728x90
반응형

사진=맨시티 SNS

맨시티가 아스날을 제압하고 승점 3점을 획득했다. 맨시티는 아스날보다 2경기를 덜 치르고 승점 2점 차로 좁히는 데 성공했다.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

경기 일정 : 2023년 4월 27일 오전 4시(한국 시간)

 

경기 장소 :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체스터 시티 FC

감독 : 펩 과르디올라

 

리그 순위 : 2위, 22승 4무 4패 (승점 70)

 

선발 라인업 : 에데르송, 카일 워커, 후벵 디아스, 마누엘 아칸지, 존 스톤스, 로드리, 케빈 데 브라이너, 일카이 귄도안, 베르나르도 실바, 잭 그릴리쉬, 엘링 홀란

 

원정팀 : 아스널 FC

감독 : 미켈 아르테타

 

리그 순위 : 1위, 23승 6무 3패 (승점 75)

 

선발 라인업 : 아론 램스데일, 벤 화이트, 롭 홀딩, 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 올렉산드르 진첸코, 토마스 파티, 그라니트 자카, 마르틴 외데고르, 부카요 사카, 가브리에우 마르티넬리, 가브리에우 제주스


전반 6분 맨시티의 선제골이 나왔다. 홀란드의 패스를 받은 데 브라이너가 드리블로 치고 들어가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25분 홀란드의 패스를 받은 데 브라이너가 드리블로 치고 들어간 뒤 슈팅을 시도했지만 수비수에 막히고 말았다.

 

전반 27분 박스 안에서 홀란드가 수비수 두 명을 제치고 슈팅까지 시도했으나 램스데일이 선방했다.

 

전반 34분 파티의 오른발 슈팅이 골대 옆으로 벗어났다. 1분 뒤 홀란드의 슈팅도 골대를 살짝 빗나가고 말았다.

 

전반 40분 박스 안 홀란드의 슈팅을 이번에도 램스데일 골키퍼가 선방했다.

 

전반 추가시간 맨시티가 추가골을 기록했다. 프리킥 찬스에서 스톤스가 헤더로 득점에 성공했다. 처음엔 스톤스의 오프사이드가 선언됐지만 VAR 판독 결과 온사이드가 선언되면서 득점으로 인정됐다. 전반전은 맨시티의 2-0 리드로 종료됐다.

 

후반 7분 홀란드의 결정적인 득점 기회가 램스데일에 막혔다.

 

후반 8분 맨시티의 세 번째 득점이 나왔다. 홀란드의 패스를 받은 데 브라이너가 빠른 타이밍의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34분 사카의 프리킥 슈팅이 골대 위로 뜨고 말았다.

 

후반 41분 아스날이 만회골을 기록했다. 박스 안에서 홀딩이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추가시간 맨시티가 쐐기골을 넣었다. 박스 안에서 홀란드가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이후 경기는 마무리됐고, 맨시티가 4-1로 승리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