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소식/세리에 A

[세리에 A] '김민재 풀타임' 나폴리, 라치오에 0-1 패배

Maldini 2023. 3. 4. 06:56
728x90
반응형

사진=라치오 SNS

나폴리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두 번째 패배를 기록했다. 나폴리는 21승 2무 2패(승점 65)로 리그 순위 1위를 유지했고, 2위 라치오와의 승점 차이는 17점이다.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이 이끄는 SSC 나폴리는 4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열린 2022-23 이탈리아 세리에 A 25라운드에서 SS 라치오에 0-1로 패배했다.

 

나폴리는 알렉스 메렛, 조반니 디 로렌초, 아미르 라흐마니, 김민재, 마티아스 올리베라, 앙드레프랑크 잠보 앙귀사, 스타니슬라프 로보트카, 피오트르 지엘린스키, 이르빙 로사노, 빅터 오시멘,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선발로 나섰다.

 

라치오는 이반 프로베델, 아담 마루시치, 가바론 파트리크, 알레시오 로마뇰리, 엘세이드 히사이,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마티아스 베시노, 루이스 알베르토, 펠리페 안데르손, 치로 임모빌레, 마티아 자카니가 선발로 나섰다.

 

전반 5분 라치오의 프리킥 찬스에서 베시노의 헤딩슛을 디 로렌초가 머리로 걷어냈다.

 

전반 16분 지엘린스키의 왼발 중거리 슈팅을 골키퍼가 잡아냈다.

 

전반 25분 앙귀사의 슈팅이 굴절되어 골대를 살짝 넘어가고 말았다.

 

전반 30분 로보트카의 중거리 슈팅은 허공으로 뜨고 말았다. 전반전은 득점 없이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 11분 흐비차의 프리킥이 골대 위로 뜨고 말았다.

 

후반 13분 오시멘이 뒷발로 내준 패스를 지엘린스키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골대를 살짝 빗나갔다.

 

후반 22분 라치오의 선제골이 나왔다. 박스 앞에서 흐비차가 머리로 걷어낸 볼을 베시노가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33분 흐비차가 크로스를 시도했고, 오시멘의 헤딩슛이 골대를 맞고 말았다. 이어진 김민재의 헤딩슛을 골키퍼가 선방했다.

 

후반 추가시간 밀린코비치-사비치의 프리킥 슈팅이 골대를 강타했다. 이후 경기는 마무리됐고, 라치오가 1-0으로 승리했다.

728x90
반응형